본문 바로가기

저는 이렇게 읽었습니다

넷플렉스 베컴 후기 저는 이렇게 봤어요

베컴 | 넷플릭스 공식 사이트 (netflix.com)

 

베컴 | 넷플릭스 공식 사이트

어려운 환경에서 자라 세계적인 축구 스타가 되기까지. 혜성처럼 떠오른 데이비드 베컴의 미공개 영상들을 담은 다큐시리즈.

www.netflix.com

 

 요즘 아시안컵으로 다시 축구 열기 올라가고 있지요?

축구를 좋아한다면 모르기가 어려운 전설적인 축구스타 데이비드 베컴에 대한 다큐입니다.

축구를 잘 몰라도 워낙 잘 생긴 외모 때문에 모르기가 어려웠던 스타~

 

 아주 어린 시절부터 현재 세 아이의 아버지로서의 모습까지 모두 훑어서 보여줍니다.

역시 빛 만큼이나 그 무거운 그림자의 무게가 느껴졌습니다. 사람 취급 안 하는 무서운 영국의 파파라치와 퍼거슨 경과의 인간적인 관계까지 ..기존의 미디어에서 다루지 못한 부분까지 보여주는 게 이번 다큐가 내세우는 점인 거 같습니다.

영국의 훌리건 문화와 파파라치는 실로 공포감이 느껴졌습니다. 어떻게 그런 무시무시한 압박을 이겨내고 경기에 집중할 수 있었는지...보면서 괜히 쫄았습니다. 정말 무서워보이더라고요... 아들 납치 협박까지...ㅠ.ㅠ

그런 속에서도 오로지 실력으로 증명하려 했던 외모에 묻혔던 진짜 스포츠맨의 모습이 감동이었습니다.

누구나 자기가 좋아하는 일을 하면서 돈도 많이 버는 걸 꿈꿀텐데 베컴은 그런 삶은 사는 사람인 듯 해서 부럽네요.

 그리고 정말 미친 아드레날린 때문인지는 몰라도 축구를 정말 정말 미치게 사랑하고 축구 떠나서 살 수 없다는 베컴의 모습을 보면서 .... 왜 나는 미치게 좋아할만한 게 없지 이런 생각도 들고 ... 베컴이 너무 신기하고 부럽네요~

 아이아빠로서도 어쨌거나 여러 사건들로 다사다난했지만 가정을 지키고 아들과 잔디밭에서 놀아주는 모습은 ... 진실은 다 모르지만 아름다워보였습니다. 좋은 아빠가 되려고 노력하는 모습....영국의 프랜대디 베컴...

축구를 좋아하는 사람이던

영국이나 유럽에 관심있는 사람이던...

대중 누구라도 인간의 한계에 도전하는 치열함을 맛 보고 싶다면 베컴 보시길 ... .긴장감 넘치면서 다음 편 다음 편 궁금해서 중독적으로 연달아 보게 됩니다. 

 자기 일이던 사랑이던 열정이라는 걸 느끼게 해 주고 싶다면 청소년 자녀들에게도 추천 하고 싶습니다.

'저는 이렇게 읽었습니다' 카테고리의 다른 글

1Q84 저는 이렇게 읽었습니다.  (2) 2024.01.23